'소녀시대' 수영, 상큼발랄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기사 등록 2015-12-31 13: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소녀시대 수영이 상큼한 단발 헤어로 여성스러움과 발랄함을 함께 보여주는 헤어 스타일을 제시했다.

수영은 지난 2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5 SAF 가요대전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수영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모던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에 블랙팬츠를 매치해 도시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밝은 브라운 컬러 단발머리 웨이브 펌으로 상큼한 이미지를 전달했다.

준앤안티 명동점 안상일 원장은 "소녀시대 수영이 한 단발머리 웨이브스타일은 여성스러움과 함께 발랄함을 보여주는 스타일"이라며 "긴머리가 전형적인 러블리한 느낌이라면 단발스타일은 세련미와 함께 발랄함을 표현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발머리는 컬이 시작되는 위치가 중요한데 웨이브가 끝부분에만 있느냐 뿌리부터 있느냐 중간부터 있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연히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헤어 끝에만 있으면 여성스러우면서 차분한 느낌, 중간부터 있으면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 연출할 수 있다. 뿌리부터 있으면 보헤미안 느낌을 줄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또한 "단발 스타일은 2016년에 더욱 강세를 보일 예정이며, 많은 여성들이 사랑하고 워너비 헤어스타일로 끝부분에만 웨이브가 들어가는 C컬펌이 지속적으로 유행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