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인터뷰]팬들이 '시크릿 송지은'에게 묻다...추천곡부터 버킷리스트까지

기사 등록 2016-10-08 00: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솔로로 컴백한 송지은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2년만에 컴백한 송지은은 두 번째 미니앨범 '바비돌'를 통해 솔로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바비돌'에는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짙어진 송지은의 음악색깔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바비돌'은 어쿠스틱 기반의 기존 일반적인 댄스곡과는 차별화를 둔 유니크한 댄스곡으로 도도한 매력의 여자를 바비돌에 비유한 위트 있는 가사와 곳곳에 배치된 동화적인 요소들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을여신으로 완벽한 변신을 꾀한 송지은. 이슈데일리는 공식 SNS를 통해 송지은의 팬들로부터 궁금한 질문들을 받아봤다. 송지은은 팬들이 직접 질문한 문항들에 대해 자필로 답변을 작성했다. 서면인터뷰를 통해 송지은의 솔직한 답변을 들어보자.



1. '바비돌'로 컴백 전 평소보다 조금 더 노력한 것이 있다면?
-체력관리? 평소 스케줄 하다보면 많이 지치는 타입이라 꾸준히 운동으로 체력을 늘렸어요.

2. 타이틀 곡 뿐 아니라 수록곡도 좋던데, 가장 좋아하는 수록곡은 무엇인가요? 이유는?
-정말 한곡도 빼놓지 않고 다 좋아ㅏ는데 저는 I wanna fall in love가 가장 좋아요.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3. 시크릿의 송지은이 아닌 솔로 송지은만의 매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시크릿에서 많이 들려드리지 못했던 발라드나 어쿠스틱한 것들을 많이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아요.

4. 다음 앨범에는 자작곡 내실 때, 발라드 말고 신나는 곡을 발표할 생각은?
-꾸준히 곡 작업을 하고 있고 글이 장르를 가리는 편은 아닌데 쓰고 나면 좋은 곡이 발라드더라구요. 신나는 노래도 열심히 써볼게요.

5. 가수, MC, 배우 말고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라디오 DJ요~!! 최근 DJ 해본적이 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6. 요즘 '물오른 미모'로 주목받고 있다. 특별한 비결이 있다면?
-나를 많이 들여다보면 부족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나가려고 노력하니깐 그런 것 같아요.

7. 본인이 생각하기에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 중 가장 자기에게 잘 맞았던 곡은? 이유도
-'미친거니', 목소리랑 콘셉트랑 잘 맞아 떨어진 것 같아요. 제일 많이 사랑받기도 했고.

8. 남은 2016년, 꼭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다면?
-유럽여행을 꼭 다녀오고 싶어요.

9. 요즘 가장 즐겨듣는 곡이나 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곡이 있다면?
-Sia의 'The Greatest' 이거 집에서 불꺼진 방에서 들으면 좋아요 >_<

10. 팬들에게 어떤 가수로 남고 싶나요?
-따뜻하고 행복한, 위로가 되는 그런 노래를 하는 가수로 남고 싶어요.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