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코트스타일 뷔 브라운 VS 슈가 블랙 '당신의 선택은?'

기사 등록 2015-12-21 16: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요즘 멋을 포기할 수 없는 아이돌들은 어떤 스타일을 고수할까. '대세돌'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의 스타일을 살펴봤다.

방탄소년단의 슈가, 진, 지민, 뷔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앞 광장에서 한류스타를 상징하는 강남돌(GangnamDol)과 강남동 하우스(HAUS) 등을 추가 설치한 '한류스타거리 3차 조성 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슈가, 진, 지민, 뷔는 모두 코트를 선택했다. 이 중 브라운 컬러의 코트를 입고 나온 뷔와, 니트에 블랙 코트를 입은 슈가의 스타일링이 눈에 띄었다. 같은 코트지만 다른 색깔과 포인트로 두 멤버는 각자의 다른 매력을 뽐냈다.

우선 뷔는 브라운 코트에 버건디 니트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브라운 계열의 헤어 스타일과 옷이 잘 매칭돼 따뜻하고 자상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와 반대로 슈가는 블랙 코트에 네이비 니트, 여기에 블랙 뿔테 안경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시크한 차도남' 이미지가 잘 드러났다. 또 이런 스타일링은 금발의 머리색과 대비되면서 평범하지만 엣지있는 스타일의 예시를 잘 드러내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재 신곡 '런(RUN)'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