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도원경' 가사 스포 공개..'클라스가 다른 콘셉트돌'

기사 등록 2017-05-11 07: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빅스가 11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타이틀 ‘도원경’의 가사를 연서 콘셉트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빅스 멤버들은 의상을 차려입고 부채를 든 채 카메라 앞에 서서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도원경’ 앨범 콘셉트를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순서대로 가사를 나열하면 ‘덜 익은 복숭아마저도 달다/넌 다가와서 내게만 스며들어/단 하나, 너만 알아 찾아 헤맨 그곳 바로 너야/그 짙은 향기에 홀릴 것 같아/달짝한 입술은 눈이 부시게 빛나고/흐드러져 피는 꽃 바람마저 달콤한 이곳은 꿈’이라는 내용으로 무릉도원을 연상시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마치 고전적인 연서의 느낌을 주며 동양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가사 스포 영상을 통해 타이틀 곡 ‘도원경’이 순도 높은 한글로 이뤄진 서정적인 가사로 완성됐음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빅스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앨범, 전시회, 콘서트에 이르는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네 번째 미니 앨범 ‘도원경’은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