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상상고양이’ 조혜정, “박철민, 전화번호부 저장된 이름 ‘술 선생님’”

기사 등록 2015-11-24 15: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조혜정이 배우 조재현과 박철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24일 여의도 IFC몰 CGV에서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연출 이현주PD / 극본 서윤희, 김선영)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이현주PD, 유승호, 한예리, 박철민, 조혜정, 마마무 솔라가 참석했다.

이날 조혜정은 ‘아버지 조재현으로부터 어떤 조언을 얻었냐’는 질문에 “연기에 대한 조언은 워낙 쑥쓰러워하셔서 잘 안해주신다”며 “하지만 최근 있었던 논란에 대해 ‘네가 겪어야할 일이고 잘 이겨내라’고 응원해주셨다”고 답했다.

이어 조재현의 절친이자 선배인 박철민에 대해, 조혜정은 “전화번호부에 ‘술선생님’이라고 저장돼 있다”며 “선배는 항상 술에는 인생이 담겨있다고 얘기해준다. 그래서 결국 박철민 선배님은 인생 선생님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인기 웹툰 ‘상상고양이’를 원작으로 한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로,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 분)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가는 이야기다.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