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로맨틱 포스터 3종 세트 공개 '눈길'

기사 등록 2011-11-28 07: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빠담빠담포스터오나료ert.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 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가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11월 28일 공개된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의 포스터는 주인공 정우성과 한지민이 마주 보고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날개가 달린 듯한 천사를 연상시키는 김범과 정우성, 한지민이 서로를 꼭 안고 있는 모습, 다정하게 서로의 어깨에 기댄 정우성과 한지민의 모습을 3가지 버전으로 담았다.

지난 11월 11일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는 정우성, 한지민, 김범이 한자리에 모여 유쾌한 촬영을 이어갔다. 정우성과 한지민의 커플 촬영 시 상대 배우가 없는 김범은 외로움을 표출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해 스태프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또,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인공 정우성, 한지민, 김범의 촬영이 이어지자 촬영 작가가 "이처럼 즐거운 촬영은 처음이다"라며 기쁨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살인누명을 쓰고 16년 만에 출소한 양강칠, 지극히 현실적이고 스스로에게는 이기적인 정지나, 그리고 이 둘의 운명을 지켜주려는 인간적인 천사 이국수의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로 올해 12월 5일 첫 방송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