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뉴이스트, 매거진 스타에이지 8월호 커버모델 발탁!

기사 등록 2014-07-13 09: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고영권기자]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8월호(vol.20)가 오는 18일 발행된다.

스타에이지 8월호는 최근 1년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뉴이스트(NU’EST)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로 음악-퍼포먼스-스타일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과의 직격 인터뷰와 멋진 화보를 담았다.


이어 12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컴백’ god, ‘니가 이쁘다’로 남친돌로 변신한 ‘백퍼센트’, ‘틴에이저’로 강렬한 록사운드 들려주는 정준영, 인피니트 우현-성열의 첫 드라마주연 도전기, ‘해무’를 뚫은 ‘연기돌’ 박유천의 끝없는 변신, ‘해적’으로 돌아온 김남길, 슈퍼히어로로 귀환한 이준기 등이 주요 기사로 실렸다.

또, 예상치못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 타히티, ‘쎄보이는’ 첫인상과 달리 유쾌하고 친근한 엠파이어, 눈에 띄는 신인그룹 빅플로, 드라마-영화에서 맹활약 중인 유민규와 강하늘, 김소은 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사진: 스타에이지 제공)

 

고영권기자 smuf81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