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부드러움과 남성미 오가는 화보 공개...'안투라지' 촬영 소감까지

기사 등록 2016-11-02 08: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배우 서강준이 꾸밈 없는 매력으로 남성 잡지 화보를 장식했다.

2일 오전 남성 패션잡지 '지큐 코리아'는 최근 서강준과 함께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서강준의 꾸미지 않은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서강준은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흰 셔츠, 블랙 턱시도 수트 패션 등과 함께 부드러움과 남성미를 오가는 눈빛으로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강준은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그는 "굉장히 새로운 도전이고 대중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조금은 무섭기도 하다"며 "사전제작이라 몸이 힘든 건 없었지만 연기적으로 고민을 많이 했다. 더욱 현장에 집중을 하며 촬영했고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는 말로 안투라지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일상에 대한 질문에서는 "혼자 있을 때에는 집에서 고양이들과 앉아서 이야기도 하고, TV를 보기도 하고, 노울이 예쁘면 나가서 돌아다니다 들어오기도 한다"며 자신의 소소한 일상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서강준은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서 톱스타 차영빈 역을 맡아 연기할 예정. 서강준을 비롯해 조진웅,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이 출연하는 '안투라지'는 오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지큐 코리아)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