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살아있네’ 추억의 카세트 테이프로 한정반 발매

기사 등록 2016-04-11 10: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 박진영의 디지털싱글 'Still Alive'가 카세트 테이프로 발매된다.

박진영이 10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Still Alive'가 90년대와 2000년대 가요계를 아우르던 추억의 카세트 테이프로 한정반 발매돼 가요팬들에게 시간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Still Alive'의 타이틀 곡 '살아있네'는 1994년 데뷔 이래 22년 동안 가요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진영 자신의 삶을 과감 없이 드러낸 노래. '레코드판이 카세트 테잎이 되고, 카세트 테잎이 CD로 바뀌고 CD가 다운로드 스트리밍이 되도 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도 살아있네'라는 노랫말을 토대로 기획된 이번 카세트테이프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한정 판매된다.

20일 발매되는 'Still Alive' 카세트 테이프에는 타이틀 곡 '살아있네'를 비롯해 세계적인 월드스타 코난 오브라이언과 미국 인기드라마 '워킹데드'에 출연 중인 스티븐 연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Fire'가 담긴다.

타이틀 곡 '살아있네'는 역대 최고로 빠른 비트를 자랑하는 '박진영표' 댄스곡으로 가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속보팀 pgirl_@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