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새 싱글 '레디고'로 日 열도 공략

기사 등록 2011-11-15 16: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레디고_이미지_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걸그룹 포미닛이 한층 더 짙은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일본 열도를 공략한다.

포미닛은 11월 15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일본 싱글 '레디고(Ready,G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포미닛은 록적인 요소를 강화한 사운드와 폐공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퍼포먼스의 조화로 흡입력 있는 장면을 연출해 시종일관 강한 카리스마로 압도한다. 또 속도감 넘치는 카메라 워크에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포미닛 멤버들의 성숙해진 비주얼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특히 주문을 거는 듯한 후렴구의 퍼포먼스와 'shut up and go away'를 외치는 마지막 장면은 잔상처럼 남아 더욱 강렬해진 포미닛의 색깔을 물씬 느끼게 한다는 평이다.

아울러 카리스마를 강조한 올블랙 패션은 기존의 포미닛이 지니는 강렬한 느낌에 더욱 힘을 실었다. 여전사 스타일에 섹시함을 더해 스윔수트를 연상케하는 과감한 패션에 깃털, 쥬얼리등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줬다.

'레디고'는 중독성 있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로 현재 일본 도쿄 TV 드라마 '여기가 소문의 엘파라시오'의 주제곡으로도 선정돼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포미닛의 새 싱글 '레디고'는 오는 12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레디고_이미지_3.jpg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