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서인영,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화려한 컴백’

기사 등록 2011-11-20 16: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JDLSDUD_00070-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서인영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장식했다.

서인영은 11월 20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수록곡 ‘웃기셔’와 ‘오 마이 가쉬(Oh my gosh)’를 열창했다.

이날 서인영은 ‘오 마이 가쉬(Oh my gosh)’ 무대에서 제복 스타일의 상의와 아찔한 하의실종 핫 팬츠를 입고 등장해 탄력있는 각선미를 과시했다. 특히 그는 중독성 있는 격렬한 안무와 다양한 퍼포먼스를 프로다운 모습으로 완벽히 소화해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 곡 ‘오 마이 가쉬(Oh my Gosh)’는 작곡가 박근태와 임광욱, 가수 양파가 함께 만들어낸 작품으로 쿨 한 제목만큼이나 잊혀지지 않는 트랜디한 멜로디 라인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매력적인 정통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X CROSS, 크리스피 크런치 & 시현, 레드애플, 제이세라, 에이블, 살찐 고양이, MY NAME, RANIA, 대국남아, Boyfriend, 서인영, 트랙스, Secret, Tim, 티아라, 원더걸스, 이승기, 소녀시대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