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스타 운세]'또 오해영'으로 인기 절정, 배우 서현진의 사주는?
기사 등록 2016-07-02 17: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사람의 흥망성쇠에서 많이 언급되는 요소 가운데 ‘재능’과 ‘노력’, ‘운’이 있다. 특히 연예계에서는 ‘운’이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작용한다. 어쩌면 우리가 접할 연예인들의 기사 내용은 일찍이 정해져있던 게 아닐까. 지난 한 달간 세간을 들썩이게 만든 스타의 운세와 사주를 분석해본다. <편집자 주>
스타 운세 첫 번째 시간으로는 최근 tvN 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인기 절정에 오른 배우 서현진에 대해 다뤄보겠다. 서현진은 2001년 걸그룹 밀크로 데뷔해 초반에는 가수의 길을 걷다 2006년 KBS2 드라마 ‘황진이’가 계기가 돼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했다.
물론 배우로 노선을 변경하고서 꽤 장기간은 작품이 쉽게 화제를 모으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그런 그가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을 통해서였다. 이후 2015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로 서서히 인기덤에 오르기 시작, ‘먹방 여신’으로 등극하며 시즌 2까지 제작하게 만든 일등 공신으로 맹활약했다. 그러다 최근에는 ‘또 오해영’으로 생활연기와 함께 에릭과의 ‘달달 케미’를 그리며 대한민국에 ‘오해영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1985년 2월 27일생인 것으로 알려진 서현진은 소띠로 분석됐다. 역술가 김재욱 씨에 따르면 그는 이른바 ‘명품 사주’를 타고 났다고.
역술가의 분석에 따르면 서현진은 재운이 좋으며 품위도 지킬 수 있는 사주다. 결혼을 해도 돈에 대해 궁핍함이 없을 것이고, 외모적으로 어리게 보이는 사람을 만날 것으로 보인다.
서현진은 성향이 아주 밝은 사람이다. 음력 1월에 태어났기 때문에 여름에 대운이 있다. 겨울에는 소가 할 일이 없다. 현재 여름 운에 해당하므로 조금만 더 열심히 부지런하게 일하면 훨씬 더 좋은 곳에 오를 것이다. 옛 것을 현대화시키는 일을 하면 좋다. 헌집 주고 새 집을 받는 복이다.
불(火)의 성향을 타고난 그는 순발력이 좋으며 재치, 암기력도 좋다. 천을귀인(天乙貴人)의 기운이 있어 어려울 때 도와주는 신이 있다.
위장이 네 개인 소띠 성격은 쉬지 않고 일을 되새김질 한다. 일복이 타고나 자기가 알아서 꿋꿋하게 일을 한다. 가을에 추수를 하기 전 계속 지식 보충을 하고 공부를 하면 좋다. 아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섭외가 올 텐데, 열심히 한다면 그쪽으로도 활약이 기대된다. 학술적 감각도 있어 책을 보고 말솜씨를 늘리면 좋을 것이다. 순발력과 임기응변에 능하다.
서현진은 가수보다는 배우가 맞다. 가수는 내질러야 하는 일이지만, 배우는 조용조용하게 품위를 유지한다는 측면에서 그와 성향이 맞다. 가장 적합한 직업은 배우, 교수다.
현재 서현진은 가지를 뻗는 여름 운에 있다. 촛불을 막아주는 바위가 옆에 있는 격이다. 따라서 이번 달과 다음 달이 가장 중요한 시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이슈데일리 DB, 운세 제공=이태리 다비네스 아카데미 원장 겸 역술가 김재욱)
한해선기자 churabbit@
'런닝매' 서현진, 과거 걸그룹 밀크 시절 언급 "지금 아줌마!" 발끈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서현진, '눈살 찌뿌려지는' 황승언 볼륨감 '경악'
황승언, 볼륨 가슴으로 서현진 굴욕 시켜 '아찔'
에릭-서현진, tvN '또 오해영' 출연 확정…예지력+미스터리 더해진 독특한 로맨스
[이슈포토]'또 오해영', '로코퀸' 서현진과 '로코킹' 에릭의 만남
[헬로TV]'또 오해영' 에릭-서현진-전혜빈의 막강한 캐릭터로 '완벽케미'
벤, '또 오해영' OST 참여...서현진 테마곡 ‘꿈처럼’ 부른다!
전혜빈 '또 오해영'등장, 서현진 '긴장+위축'
유승우, 서현진과 듀엣 '또 오해영' OST, '사랑이 뭔데'로 음원차트 1위
[이슈 in 방송]‘디마프’ 고현정-‘또 오해영’ 서현진, 딸들의 활약 ‘웃음+공감..
서현진 여름 로맨틱 메이크업, 오해영과 상반된 매력 뽐내
'또 오해영' 서현진의 워너비 오피스룩! 완판녀의 패션 스타일은?
재경-정유미-서현진, 스타가 선택한 여름 립 메이크업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