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ZE:A-박재범-빅스타-틴탑이 만났다 '느낌이 와'

기사 등록 2012-12-12 16: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용감한형제_제국의아이들_틴탑_일렉트로보이즈_빅스타.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케이팝(K-POP)을 대표하는 한류 아이돌 그룹이 뭉쳤다.
 
용감한 형제는 최근 남성 아이돌그룹 빅스타 제국의아이들 틴탑 등과 케이푸드(K-FOOD) 콜라보레이션 음반을 제작했다. 맛있고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한 한식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한식재단과 의기투합했다.
 
용감한 형제는 이번 음반에서 전체 6곡을 ‘한식’을 주제로 프로듀싱했으며, 제국의아이들을 비롯해서 박재범 틴탑 빅스타 일렉트로 보이즈 등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 음반은 일반적인 캠페인송의 수준을 넘어 정식 발매 음반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홍보를 위해 영어로 제작된 ‘K-FOOD DAY’(빅스타 & 일렉트로 보이즈), 요즘 제국의아이들 광희 시완 동준 희철이 참여한 ‘La La La’, 틴탑의 ‘Delicious Addiction’, 박재범의 ‘I like it’ 까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화를 이룬다.
 
한식의 다양함과 케이팝의 매력이 조화를 이뤄 한식의 세계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용감한 형제는 “한식을 테마로 한 음반작업은 새롭고 즐거운 도전이었다”며 “작은 재능 기부가 한식과 케이팝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의미 있는 일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식홍보를 위한 음원과 메이킹필름은 한식세계화 공식포털사이트를 방문하면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 한식에 대한 빅스타, 일렉트로보이즈,박재범, 제국의아이들 등의 유쾌한 인터뷰도 만나 볼 수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