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공연 끝까지 보면 김희철의 등장 알 수 있다"

기사 등록 2011-11-20 15: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특김희철.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슈퍼주니어가 '슈퍼쇼4'에서 군 복무 중인 멤버 김희철의 등장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11월 2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 4 (SUPER SHOW 4)' 기자회견에서 "김희철이 공연에 등장하는 지는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면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특은 "희철이가 '슈퍼쇼4' 공연을 보고 싶어했지만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환호성을 받고 공연 하는 모습을 본다면 가슴이 너무 아플 것 같아 공연을 보러 오지 못하겠다'고 이야기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희철이에게 20대의 마지막을 함께 보냈으면 좋겠다고 연락한 상황이다"라며 "오늘 공연에 올지 확실하진 않다"고 말했다.

'슈퍼 쇼'는 지난 2008년부터 세 번에 걸쳐 진행된 아시아 투어를 통해 약 50만 명의 관객을 동원, 슈퍼주니어 특유의 개성과 색깔을 담은 공연과 매년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아시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슈퍼주니어의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슈퍼쇼' 사상 최대 규모인 월드 투어로 펼쳐진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1월 19일, 20일 서울 공연으로 시작으로 12월 10, 11일 이틀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슈퍼쇼4'를 선사하며 월드 투어를 이어나간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