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2년 4개월 만에 정규 앨범 발매..'컴백 초읽기'

기사 등록 2011-06-09 08: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신혜성 - 정규 4집 보도용.jpg
가수 신혜성이 정규 앨범을 들고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신혜성은 오는 16일 정규 4집 앨범 'The Road Not Take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The Road Not Taken'은 지난 2009년 2월 발매된 솔로 3집 Side 2 'KEEP LEAVES' 이후 2년 4개월여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으로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째각째각'을 포함해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과 함께 한 '조금 더 가까이'와 지난해 겨울 단독 콘서트 'Close to you'에서 선공개 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생각해 봐요', 신화의 멤버 에릭이 참여한 '안녕 그리고 안녕' 등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째각째각'은 신혜성의 '거울', 신화의 'Brand New', 'Angel', SG 워너비의 '라라라', '내사람', 이기찬의 '미인' 등을 만들어 낸 안영민의 곡으로, 신혜성이 직접 공동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6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SHIN HYE SUNG 2011 Tour in SEOUL - THE ROAD NOT TAKEN'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