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 기념 공연..1만 2천명 '운집'

기사 등록 2012-02-07 08: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2012.2.5.CN_ALL_menber.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씨엔블루가 일본에서 앨범 발매 이벤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찾았다.

씨엔블루는 지난 2월 4일 간사이, 5일 도쿄돔 시티홀에서 두번째 싱글앨범 'Where you are' 발매 기념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메이저 데뷔곡 'In My Head'로 무대를 시작한 씨엔블루는 'Mr.KIA (Know It All)', 'Rain of Blessing', 'feeling', 'Get Away' 등 신곡 위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Where you are'를 마지막 무대로 선보여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CD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사람만 참가할 수 있는 라이브로, 이틀간 약 1만 2천여명이 공연장을 찾아 씨엔블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씨엔블루는 "신곡 위주로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정말 기뻤다"며 "이번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1위에도 오르고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이다. 앞으로도 음악 열심히하는 씨엔블루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두번째 메이저 싱글 'Where you are' 발매 당일 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싱글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첫번째 메이저 싱글앨범을 10만장 이상 팔아치우며 일본 레코트 협회측으로부터 골드 등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13일부터 일본에서 팬클럽 라이브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2012.2.5.CN_ALL_menber_long.jpg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