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See:夜]'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차주영, 현우에게 "찌질한 남자로 기억될래?" 비수 꽂아
기사 등록 2016-09-17 20: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차주영이 현우에게 지극히 현실적인 이별 선언을 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8시대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는 강태양(현우 분)에게 모진 말을 남기며 이별을 선고하는 최지연(차주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연은 민효상(박은석 분)의 차를 타고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며 귀가했다.
효상은 지연의 집에 방문하기를 원했지만 지연은 "나중에 정식으로 초대할게요"라며 "저 보기보다 구식이에요. 결혼할 사람 아니면 집에 남자 들이는 거 곤란해요"라고 조심스러워했다.
이에 효상은 "난 우리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속뜻을 비췄고, 얼마 후 부모님과 정식으로 인사하자는 말을 남기고 지연을 내려줬다.
차에서 내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 태양은 이후 지연 앞에 서서 "미사 어패럴, 민효상 사장 맞지?"라며 분노했다.
지연은 "너 혹시 나 뒷조사하고 다니는 거야?"라며 도리어 발끈했고, 태양은 "얼마 전에 '미사어패럴' 면접 봤어. 거기서 민효상 사장이 면접관으로 있었고"라고 설명했다.
이어 태양은 "민효상 사장과 무슨 사이야?"라고 물었고, 지연은 "결혼하고 싶은 사람. 무슨 짓을 해서라도 붙잡고 싶은 사람, 마지막 비상구 같은 사람"이라며 "쓸데없는 미련 갖지 말라고 하는 말이야"라고 딱 잘라 말했다.
태양은 "지연아 우리 서로 아프게하지 말자"라며 어르고 달랬지만, 지연은 "나 그렇게 좋은 여자 아냐. 너 자꾸 그러면 구질거리고 찌질한 남자로밖에 안 남아. 그렇게 기억되고 싶어?"라며 단호한 말로 비수를 꽂을 뿐이었다.
이 때 효상은 지연이 차에 두고 내린 휴대폰을 전해주러 다시 그의 집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이 나눈 대화를 엿듣게 됐고, 태양의 존재를 의식해 뒤를 캐기 시작했다.
이날 차주영은 취준생 시절부터 그토록 순수하게 사랑했던 태양을 현실 앞에 매몰차게 차버리는 지연의 심정을 단호한 말투와 차가운 표정으로 전해 시청자들을 가슴 미어지게 만들었다.
(사진=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화면 캡처)
한해선기자 churabbit@
조윤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비하인드 영상 속 '특급케미'
[이슈스케치]'월계수' 루저 남성들의 성장담 '유쾌한 용기와 위로 건넨다'
[이슈포토Talk]'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차인표-조윤희-오현경 화려한 리인..
[이슈포토]‘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
[헬로TV]‘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바느질 하는 네 남자, 오픈 D-day
[솔.까.말TV]'불어라 미풍아' V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첫 방송 어땠어?
[이슈See:夜]‘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조윤희 비운 예고 속 ‘신구의 가출..
[숨은이슈찾기]‘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첫 방송 시청률 20%를 기록한 비결은?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