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마련..'항공드라마답네!'

기사 등록 2012-01-21 10: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브로슈어_인증샷_사진.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이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김포공항 국내선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 1월 19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1월 27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에 배치된 '부탁해요 캡틴' 브로슈어 안에 있는 로고 스티커를 탑승권에 붙인 후,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클라라, 임성언 등 배우들이 직접 입어 화제가 됐던 브랜드 이코라이 후드티와 늘 졸린 눈이 매력포인트인 귀여운 팅퉁이 인형, 팅퉁이 후드티가 지급된다.

특히 구혜선, 이천희, 클라라는 드라마 소개가 담긴 브로슈어를 들고 직접 인증사진을 남겨 이벤트를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 역시 "이번 행사를 통해 시청자들의 참여가 활발해지고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부탁해요 캡틴'은 생생한 공항현장과 다양한 직업군을 소재로 한 항공드라마로, 복잡한 인물들의 관게와 가슴을 울리는 짠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고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