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한국제일미녀공회' 신지수, 한중 걸그룹상의 주역

기사 등록 2012-07-18 14:4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신지수.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신지수가 지난 7월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세계제일미녀공회(INTERNATIONAL FIRST BEAUTY CONTEST, 이하 IFBC) 한국 최종대회에 참석해 대회에 임하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날 대회에서 정하은은 1위에 해당하는 미스인터콘티넨탈상을 받아 세계대회 참가 자격을 얻었다. 이어 WBO탑모델상에는 김시진(2위)이 수상해 독일 퀼른 세계대회 참가 자격을, 남초아(3위)는 아시안 뷰티상을 받아 일본 아시아뷰티 콘테스트 참가자격을 획득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대회는 7회에 걸친 지역예선 중 예비심사를 통과한 재능과 미모를 겸비한 25명의 후보가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한편 IFBC는 서열방식의 단순한 미인대회에서 탈피해 오디션, 연예 쇼케이스를 집약한 복합 형태의 차세대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다. 이번 대회는 뷰티플얼짱몸짱클럽을 주측으로 라리사, 나레스트, D2C, 임성례 한복, CF성형외과, 모다랩,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등이 협찬사로 나섰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