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만든 레시피, 2PM 우영과 전속 모델 계약

기사 등록 2014-08-19 11: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대표 나덕운)가 한류를 대표하는 남성 아이돌그룹 2PM 우영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우영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박세영과 더불어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최근에는 JYP 패밀리 콘서트 '2014 JYP-NATION-ONE MIC'에 합류,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관계자는 "모델 계약과 동시에 지난 14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모 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우영과의 모델 계약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영은 향후 1년동안 자연이 만든 레시피를 대표하는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자연 유래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마일드 내추럴 클렌저인 슬로가닉 클렌저, 투명 선 스프레이인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등을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홍콩에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오는 8월 말에 일본의 유명 화장품 편집매장 내 입점을 준비하고 있는 등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