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필독, 예능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기사 등록 2013-08-06 11: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빅스타의 리더 필독이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활약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필독은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 출연해 평소 차분한 성격을 보이다가도 경기가 시작되면 강한 승부욕을 드러내며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필독은 매번 방송 출연 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필독은 KBS2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에서 오필독 역으로 분해 연기돌로서도 입지를 굳히고 있다.

방송관계자는 “모든 과정에 열심인 필독은 늘 활기찬 모습이 스태프들과 주변인들을 즐겁게 하며 인성 좋은 아이돌로 입소문이 나있다. ‘예체능’에 합류한 필독은 과거에 ‘출발드림팀’ 과 ‘아이돌 육상대회’에서 매달 수상경력으로 이미 아이돌 내에서도 운동 잘하기로 유명하다. 앞으로 2013년 하반기 필독의 활약을 기대 해도 좋을 것 같다” 고 밝혔다.

한편 빅스타는 오는8일 두 번째 미니앨범 ‘행 아웃(Hang Out)’을 온. 오프라인에 동시 발매 하고 타이틀곡 ‘일단 달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