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새 싱글 발표..단편 음악 영화 공개

기사 등록 2012-04-30 14: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IU 0189 (main).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아이유가 새 싱글과 함께 단편 음악 영화로 찾아온다.

아이유는 오는 5월 11일 새 싱글앨범 '스무살의 봄'을 공개하며, 4일 자작곡을 선공개한다.

총 3곡이 수록된 '스무살의 봄'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의 의미로 준비된 앨범이며, 이번 싱글 타이틀곡의 무대를 자신의 단독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유는 이번 새 싱글과 함께 단편음악영화 '스무살의 봄'으로 팬들과 만난다.

'스무살의 봄'은 일반적인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제작됐다. 이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숨겨뒀던 사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영상이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아이유가 20살이 되며 느낀 일과 사랑을 담담하게 전한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이번 새 싱글에서는 통상적인 스타일의 신곡 발표가 아닌 단편음악영화 제작을 통해 음악의 감성과 스토리를 전달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했다. 특별함을 선사할 아이유의 이번 싱글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