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이승연의 위드유' 19일 첫방송 '배우 추상미 출연'

기사 등록 2016-09-19 12: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 JTBC '이승연의 위드유' 시즌2가 19일 오후 6시 50분 첫방송된다.

지난 시즌1에서 트렌디한 건강·뷰티 정보를 알차게 전달했던 ‘위드유’는 추억 속 스타들과 함께하는 ‘위드 스타(With Star)’ 코너를 신설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번째 주인공으로는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돌아온 배우 추상미가 출연해 그간의 근황을 전한다. 출산 후 육아에 전념했던 그는 아버지의 오랜 꿈을 이어 감독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여기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다이어트·뷰티 트렌드 팁도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렌지 발효식초’의 효능과 스타들의 이용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차윤환 교수는 오렌지 발효식초의 황금비율 레시피와 물, 탄산수, 우유 등과 함께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9182 법칙’을 소개한다. 한식 요리연구가 김경미는 오렌지 발효식초와 남은 명절음식을 활용할 수 있는 요리 소개를 통해 알찬 정보를 전달할것으로 기대된다.

또한,'안방마님' 이승연을 비롯해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 김새롬과 '청일점' 차윤환 교수가 나서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사진=JTBC)

 

김상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