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황인선 출연에 '강균성·송소희' 응원 메시지 전해...'눈길'

기사 등록 2015-12-24 14: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걸그룹 스마일지 출신 황인선이 노을 강균성과 국악소녀 송소희의 응원과 함께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다.

최근 Mnet 새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공식 홈페이지와 SNS,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참가 멤버들의 개성과 끼를 담은 동영상이 차례로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3일 걸그룹 스마일지 출신 황인선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핑크색의 발랄한 치어리딩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황인선은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20년간 무용으로 닦아온 실력파’ ‘탐정 스컬리가 최초로 인정한 인선’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소개하며 당당하고 힘찬 모습으로 자신을 어필했다. 특히 인선은 영화 ’엑스파일’의 스컬리 성대모사로 “인선에게 투표하지 않으면 후회할 일이 생길거예요”라는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서는 ‘제96회 전국체육대회’의 개막식 공연을 함께했던 노을 강균성과 동방신기 유노윤호, 주원, 국악소녀 송소희와 함께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개막식 무대에 함께한 인연으로 국악소녀 송소희가 대표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또 영상에서 강균성은 “정말 끼 많고 재능 있는 황인선을 지켜봐달라”고 말했고, 국악소녀 송소희 역시 “제가 응원하는 황인선 언니! 파이팅!”이라며 깜찍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2016년 1월중 첫 방송 예정인 '프로듀스 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대중이 직접 뽑는 유닛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사진=Mnet ‘프로듀스101’ 홈피캡처)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