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지소연의 '환상케미' 폭발하는 구두 광고 촬영 현장 공개

기사 등록 2016-03-02 10: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키이스트가 2일 오전 배우 박서준의 코믹하면서도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구두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박서준은 평소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줬던 세련된 이미지와 걸맞는 말끔한 수트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있다. 그는 "남자는 허리를 굽히지 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다리를 쭉 펴고 도도한 표정을 지으며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있다.

이번 비하인드컷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박서준과 지소연의 다양한 매력들이 생생하게 담겨있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또한,박서준은 촬영 당일인 발렌타인데이임을 감안해 직접 준비한 초콜렛을 촬영 스태프들에게 선물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지소연 역시 촬영 콘셉트에 대한 뛰어난 이해력을 바탕으로 대담하고 자유로운 포즈를 통해 촬영을 순조롭게 마쳤다.

박서준과 지소연이 함께 한 에스콰이아는 이번 광고에 대한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SNS에도 추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서준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을 통해 연기대상에서 4관왕을 달성하는 등 워너비스타로 떠오르고있다.

그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의 출연을 확정짓고 강렬한 남성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지소연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엄마’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 섬세한 연기는 물론와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있다.

(사진=에스콰이어)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