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단체화보 속 '압도적 비주얼' 뽐내 '순수 + 신비'

기사 등록 2016-02-16 08: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를 앞두고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첫 데뷔화보를 공개합니다. 12인 소녀의 매력속으로 빠져보세요! 핑크화보 공개!"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12명의 멤버들은 핑크와 화이트가 매칭된 의상을 입고 러블리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SNS인 웨이보 팔로워수가 67만을 돌파하며 한- 중 양국의 뜨거운 인기를 반증하기도 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데뷔가 2월 말로 확정된 가운데 대중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