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4일 V앱으로 팬들 먼저 만난다 '신곡 라이브로 공개'

기사 등록 2016-10-01 15: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샤이니(SHINee)가 오는 4일 네이버 V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

샤이니는 4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샤이니 비긴즈 "1 of 1"’을 진행, 근황 및 앨범 관련 이야기는 물론 신곡 라이브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1일 샤이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키 콘텐츠를 오픈했다. ‘Feel Good’을 추천곡으로 선택한 키는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어느 때보다 여러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샤이니의 모습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게다가 금일 0시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Vyrl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는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추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샤이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5집 ‘1 of 1’ 전곡 음원은 5일 0시 오픈된다.

 

박수정기자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