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EXO-K, 외모-실력 다 갖췄다..'화끈한 등장'

기사 등록 2012-04-22 15: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엑소.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신인 아이돌 그룹 EXO-K가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무대를 꾸몄다.

EXO-K는 4월 2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마마(MAMA)'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사회를 향한 메시지가 담긴 웅장한 가사에 맞게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화려한 무대매너로 즐거움을 더했다.

'마마'는 작곡가 유영진의 작품으로, 그레고리챈트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가 EXO-K, EXO-M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는 평이다. 특히 댄스브레이크에서의 날카로운 신스와 기타 리프, 강렬한 샤우팅은 파워풀한 느낌까지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가사에는 현실과 디지털의 세계에서 현대인들이 느끼는 갈등, 소통의 부재에 대한 안타까움과 순수한 사랑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을 감각적으로 담아,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배치기, 5tion, 걸스데이, 초신성, 양파&이해리&HANNA, SPICA, BTOB, 노을, NU'EST,
Nell, B1A4, 써니힐, EXO-K, 4minute, SISTAR, CNBLUE, BIG BANG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