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이승철-윤종신-윤미래, 심사위원 메인포스터 공개

기사 등록 2011-07-27 09: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악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케이블채널 Mnet(엠넷)‘슈퍼스타K’가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등 3인의 심사위원이 등장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지난 시즌 1, 2를 뛰어넘는 시즌3의 임박을 알리듯 심사위원 3인의 위엄 있고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겨져 있어 방영 예정인 ‘슈퍼스타K3’ 의 스케일과 기대감을 높인다. 또 다른 포스터는 블록버스터 영화에 도전장을 던지는 것 같은 다소 이색적인 문구가인상적이다.

이에 Mnet 측은 27일 “‘슈퍼스타K3’ 메인 심사위원이 확정되고 이들이 함께 하는 모습을 처음 공개하는 포스터이기 때문에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세 명의 메인 심사위원에 포커스 맞춰 제작했다”면서 “이 포스터는 ‘슈퍼스타K3’의 첫 방송을 홍보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에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슈퍼스타K’의 공식카페를 통해서 지난 7월 중순께 진행한 세 명의 심사위원 포스터 촬영 현장 미공개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오디션 접수를 시작한 ‘슈퍼스타K3’는 약 4개월간 대한민국 8개 도시를 비롯해서 미국, 중국, 일본 3개국 5개 지역에서 대규모 지역 예선을 개최했다. 오는 8월1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