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김예원-김일웅, 커플 뿌잉뿌잉 "우리 잘 어울리죠?"

기사 등록 2011-12-14 07: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예원_김일웅.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김예원과 김일웅이 함께 찍은 해맑은 모습의 사진이 공개됐다.

12월 14일 MGB 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예원과 김일웅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예원은 뿌잉뿌잉 포즈를 한 김일웅 옆에서 살짝 구부린 손가락을 양 볼에 갖다 대며 소심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아래에서 위를 올려다보고 있는 김예원과 김일웅의 표정은 애니메이션 '슈렉' 속 장화 신은 고양이 캐릭터를 연상케 한다.

'꽃미남 라면가게' 에서 없어선 안 될 감초 역할을 톡톡히 소화 중인 김예원과 김일웅은 호흡을 맞춰나갈수록 두터워지는 친분을 자랑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 또한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사진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동주랑 서코치 은근히 잘 어울려요", "김예원-김일웅 이 커플 완전 귀엽다", "감초 커플 보는 재미도 쏠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꽃미남 라면가게'는 정일우와 이청아, 이기우 세 사람의 알콩달콩 사랑의 신경전과 더불어 결혼을 앞둔 강동주와 첫사랑 서코치의 러브라인 전개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