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Talk]'다시 시작해', 가족을 위한 가족에 의한 사랑 이야기 '힐링 드라마'

기사 등록 2016-05-20 13: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MBC 새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의 제작발표회가 20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재범PD, 배우 김정훈, 박민지, 고우리, 박선호, 고우리, 김혜옥, 전노민, 박준금, 정수영, 윤종훈, 하은진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다시 시작해'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이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재범 PD는 "배우들의 앙상블과 케미를 가장 중요시 했기 때문에 시청자 분들이 보시기에 즐거운 요소가 많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인터뷰에 앞서 출연 배우들이 포토타임에 임하고 있다.


배우 박민지는 나영자 역으로 아버지 나봉일(강신일 분)의 뒤를 이어 훌륭한 산부인과 의사가 되는게 꿈이다.



배우 김정훈은 하성재 역으로 가난하지만 강인한 어머니 밑에서 배운 성실함과 강단으로 명문대 경영학과를 무사히 졸업한 엘리트다. 후에 은하 그룹에 입사를 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까지 해 조만간 아이가 태어난다.



배우 박선호는 강지욱 역으로 최고와 일류의 길을 걸어온 그는 한 순간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아픔이 있는 은하그룹 오너의 손자이다.



걸그룹 레인보의 멤버 고우리는 이예라 역으로 은하그룹 계열사 사장의 외동딸로 안하무인, 독불장군이다.




배우 김혜옥은 나영자의 엄마 김하나 역으로 분한다.




배우 박준금과 전노민은 고우리의 부모님 역으로 출연해 최강 케미를 자랑한다.




배우 정수영은 나영진 역으로 나영자의 언니지만 철없는 면모를 선보인다.




배우 윤종훈과 하은진은 극중 커플로 등장해 귀여운 케미를 발산한다.



"'다시 시작해' 많이 사랑해주세요~"

한편 '다시 시작해'는 오는 23일 첫 방송으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