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신곡 발매와 동시 음반+음원 올킬 '저력'

기사 등록 2011-09-27 16: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화_인피니트_이미지.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그룹 인피니트가 앨범 발매와 동시, 음반과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26일 발매된 인피니트의 첫 정규앨범 리패키지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인 싸이뮤직, 벅스,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은 물론 음반판매 차트인 한터차트 실시간 판매 순위 1위, 검색어 순위 1위 등 모든 음악 관련 사이트를 올킬했다.

특히, 인피니트의 1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슈퍼주니어, 카라, 성시경 등 실력파 대형가수들과의 가을 가요대전 속에서의 1위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타이틀 곡 ‘파라다이스’는 스윗튠 한재호-김승수 콤비가 만든 곡으로 과도함을 배제한 신디사이저, 절도 있는 기타&베이스, 그리고 이들을 서포트 하는 스트링의 조화가 웅장하면서 뉴웨이브 선율이 돋보인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음악평론가 노준영은 “인피니트는 드라마틱한 매력이 있다.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는 군무, 기승전결이 확실한 곡을 소화하며 보여주는 칼 같은 무대매너, 여기에 훈훈한 가창력까지, 그야말로 한 편의 시청률 고공행진을 벌이는 드라마를 생각나게 만든다”며 평했다.

이어 그는 “이미 인피니트는 K-POP의 위상을 한층 높여주는 아이돌로 성장했다. 하지만 리패키지 앨범을 보면 아직도 이들의 발전은 끝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인피니트는 지금도 쉬지 않고 음악성 있는 아이돌과 보이밴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중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인피니트는 26일 정규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