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의 선물에 “지금껏 받은 선물 중 최고”

기사 등록 2015-09-26 17: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이 남편 오민석에게 감동의 선물을 선사했다.

26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기획 전진수 / 연출 선혜윤, 오미경, 오누리)는 추석 특집으로 각 커플들이 추석 맞이 이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예원은 100일 기념 선물로 직접 그린 그림 두 점을 선물로 가져왔다. 오민석은 첫 그림 해바라기를 보고 "돈 들어오는 해바라기 그림이구나"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에 강예원은 "그게 아니고 나를 바라보는 '아내바라기'가 되라고"라며 당돌하게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또 다른 그림에 대해서 강예원은 "이 그림은 당신 같은 아들을 낳아주신 어머니께 감사드린다는 의미로 그린 그림"이라고 설명했다. 오민석은 두 그림 모두 어머니를 위한 선물이라는 말에 크게 감동 받았다. 그는 "여태까지 받아본 선물 중에 가장 감동적이었다"며 감상을 전했다.

한편 추석특집을 맞이해 패널로 비투비 이창섭, 서은광과 레드벨벳 웬디가 함께 출연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