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뮤직뱅크 인 도쿄' 통해 日 인기 입증 '눈길'

기사 등록 2011-07-23 06: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현빈4.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일본 내 인기를 국내 팬들에게 입증했다.

박현빈은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인 도쿄 케이팝 페스티벌’(MusicBank in Tokyo K-POP Festival) 특별방송에 출연, 5만여 관중을 압도하는 무대를 펼쳤다.

그는 이날 일본어 버전 ‘샤방샤방’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현빈은 깃털 달린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11명의 일본인 댄서들과 함께 ‘앗, 뜨거!’와 ‘샤방샤방’ 일본어 버전을 열창했다.

여기에 박현빈은 뛰어난 일본어 실력으로 현지 팬들에게 강하게 어필했다. 5만여 관객들은 일제히 박현빈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환호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시청자들은 “박현빈이 나왔는데 관객들 반응이 열광적이다” “박현빈을 다 따라하고 열띤 반응 인상적이다”라는 등 댓글을 남기며 그의 인기에 놀라는 기색이 역력했다.

한편 박현빈은 일본 데뷔 싱글 ‘샤방샤방’이 현지 최대 유선음악채널인 유센(USEN)의 차트 엔카 부문에서 여러 차례 주간 1위에 오르는 등 본격적인 인기 몰이 중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