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역시 OST의 여왕, ‘그여자’ 당신을 감동시킨 OST 1위

기사 등록 2011-10-07 08: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윤도현의 머스트(MUST) 백지영 캡쳐.jpg

[이슈데일리 속보팀]가수 백지영의 ‘그 여자’가 ‘당신을 감동시킨 OST’ 1위에 뽑혔다

지난 4일 방송 된 M.NET 윤도현의 머스트(MUST)에서 ‘당신을 감동시킨 OST’라는 주제로 투표를 한 결과 백지영이 부른SBS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와 KBS2 ‘아이리스’OST ‘잊지 말아요’가 각 각 1위와 4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은 그 동안 KBS2 ‘아이리스’ OST와, SBS ‘시크릿가든’ OST를 비롯해 지난 7월 15일 발표한 KSB2 ‘공주의 남자’ OST ‘오늘도 사랑해’까지 참여하는 OST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현재까지도OST 차트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31일 ‘서울드라마어워즈2011’에서 백지영은 ‘한류 드라마 주제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명실공히 ‘OST여왕’으로 등극했다.

백지영은 이 날 방송에서 “내가 부른 OST가 4위와 1위에 모두 있을지 몰랐다.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며 “녹음 전에 시놉시스와 대본을 미리보고 주인공이 이 작품 외에 전 작품에서 어떤 표정을 지었는지 어떤 톤을 썼는지 모니터하고 녹음을 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MC윤도현은 “보통 가수들이 OST 녹음할 때 곡이나 시놉시스 정도만 체크하고 녹음 하는 데 반해 지영씨는 대본 외에도 주연배우의 모니터를 꼼꼼히 하고 녹음을 하는 걸 보니 백지영씨가 OST 여왕이라는 말은 그냥 듣는 게 아니다”며 백지영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백지영은 이 날 무대에서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시크릿가든 OST ‘그여자’를 불러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