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아시아투어 '중국 청두 공연' 성료...열기 '후끈'

기사 등록 2016-05-15 20: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그룹 아이콘이 아시아 투어 중 중국 '청두' 공연에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아이콘은 14일 중국 청두 'SICHUAN PROVINCIAL GYMNASIUM'에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CHENGDU' 공연이 개최됐다.

이날 아이콘 멤버들은 '리듬 타'로 공연의 출발을 알린 후 완벽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로 현지팬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화약을 사용한 무대연출로 더욱 화려한 볼거리가 펼쳐졌고 팬들은 아이콘의 작은 손짓 하나에도 큰 함성과 응원을 보내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아이콘은 '덤앤더머', '시노시작' 등 파워풀한 곡들을 연이어 선보인 후 중국어와 영어로 인사하며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현지팬들은 '취향저격'의 무대에서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 멤버들 각자의 솔로 퍼포먼스 역시 풍성한 볼거리로 채워졌다. 멤버 B.I와 BOBBY는 각각 'BE I'와 '가'를 통해 혼자서도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김진환은 여장 패션을 하고 '오늘부터 우리는'의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21일 난징, 6월 3일 선전, 6월 11일 상하이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