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B.A.P, 신인 맞아? '완벽 군무+강렬 카리스마'..'비교불허'

기사 등록 2012-02-04 17: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napshot_j_20120204_0021-vert.jpg

[이슈데일리 속보팀]여섯 전사 신예 B.A.P가 완벽한 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신인답지 않은 무대를 선사했다.

B.A.P는 2월 4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데뷔 싱글 앨범 수록곡 ‘워리어(WARRIOR)’를 공개했다.

이날 B.A.P는 신인임에도 불구, 한 치에 오차 없는 완벽한 군무와 강렬한 무대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그간의 연습을 말해주듯 차원이 다른 안무와 보컬, 래핑 등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타이틀 곡 ‘워리어’는 시크릿의 대표곡인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및 방용국과 젤로의 유닛 활동곡인 ‘네버 기브 업(Never Give Up)’까지 작곡하면서 각 아티스트들의 색깔을 가장 잘 드러내는 히트곡 메이커로 알려진 강지원, 김기범의 곡이다.

이들은 B.A.P를 위해서, 강렬한 힙합 비트 위에 크럼프와 록의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의 곡을 선보였다. 특히 이곡은 B.A.P만의 뚜렷한 색깔을 규정지을 수 있는 트랙이라는 평이다.

한편 ‘쇼!음악중심’에는 엠블랙, 티아라, FT아일랜드, 틴탑, 이현, 미료, 브라이언, 달샤벳, 레인보우 픽시, 보이프렌드, 나인뮤지스, 박현빈, B.A.P, 블락비, 카오스, AXIZ, 쇼콜라, 레드애플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