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우, '아이러브 이태리' 합류..김기범과 연적관계

기사 등록 2012-05-01 11: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양진우~1.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양진우가 tvN 새 월화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 전격 출연한다.

오는 5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 연출 김도혁)는 하루아침에 14살 ‘순수 소년’에서 25살 ‘퍼펙트남’으로 커버린 기막힌 운명의 남자(김기범 분)와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다.

극중 양진우는 그룹 내 최고의 브레인이자 최연소 상무 자리에 오른 젠틀한 완벽남 최승재 역을 맡았다. 그는 이태리(박예진 분)를 두고 금은동(김기범 분)과 삼각 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코믹한 에피소드를 펼친다.

그동안 양진우는 드라마 '역전의 여왕', 드라마 스폐셜 '미련', TV 문학관 '광염소나타'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진중하면서도 코믹한 매력을 발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진우는 "대본이 한 순간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어서 작품을 선택했다"며 "유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아이러브 이태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