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강승연PD, 해외 봉사활동·의료선교활동·후원금 선행 알려져

기사 등록 2015-03-14 13: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보미기자]‘연예가중계’ 강승연PD의 선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KBS2 ‘연예가중계’의 ‘강승연PD의 연예가 리포트’ 코너에 매주 출연 중인 강승연PD는 평소 바쁜 촬영일정을 소화하면서 틈틈이 해외로 건너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다고 알려졌다. 또한 아이들에게 매월 작은 후원금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도 전해졌다.


또한 강승연PD는 절친 스타 김원희와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를 비롯해 수많은 사람들과 의료선교활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한다.

강승연PD는 ‘출발 드림팀을 비롯해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을 진행해왔다.

강승연PD는 “이렇게 나눔과 선행에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아이들이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볼때마다 뿌듯하고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누군가의 아픔을 함께 소통하면서 조금 더 진정성 있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하면서 스트레스가 쌓이고 힘든 일이 있을 때 선행을 하고나면 모든 것들이 치유가 된다”고 덧붙여 감동을 자아냈다.

 

이보미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