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케이윌-빅스 라비와 콜라보 '썸남썸녀' 최초 공개

기사 등록 2014-06-27 11: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신인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가수 케이윌, 그룹 빅스의 라비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성사됐다.

마마무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해 케이윌, 빅스 멤버 라비와 함께 최초로 '썸남썸녀' 무대를 꾸민다.

'썸남썸녀'는 올해 2월 마마무가 정식 데뷔하기 전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로, 케이윌과 휘성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단 한번의 방송활동 없이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노래다.


특히 마마무는 보컬리스트 케이윌, 휘성과의 작업에도 전혀 밀리지 않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마마무는 케이윌과 '썸남썸녀'를 무대 첫 선을 보이며, 휘성을 대신해 아이돌그룹 빅스의 라비가 랩 피처링 지원에 나선다.

케이윌과 마마무는 '썸남썸녀'를 통해 첫 인연을 맺었다. 케이윌은 최근 마마무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Mr.애매모호'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마마무는 '썸남썸녀' 외에도 타이틀곡 'Mr.애매모호' 무대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숭구리당당' 춤이 포함된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도 공개한다.

마마무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는 애매모호하게 행동하는 남성에게 고하는 여성의 단도직입적 메시지를 담은 레트로 펑키의 곡으로, 블루지하면서도 소울풀한 마마무의 보컬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 18일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 공개했으며, 27일(오늘) KBS2 '뮤직뱅크'에 이어 오는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