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아는형님' 뜨거운 반응에 "영광, 녹화 내내 재밌었다"

기사 등록 2016-10-16 15: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인피니트가 예능감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최초 남자 아이돌 완전체로 출연해 무한대의 폭발적인 예능감을 대방출 하며 방송 초반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피니트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었다."며 녹화 하는 내내 너무 재미있었고 선배님들께 많이 배웠다. MC 선배님들께서 챙겨 주시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태풍고등학교'에서 전학 온 7명의 남학생으로 출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아이돌임을 잊게 만드는 의도 하지 않은 몸개그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휘어잡았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 호야는 뛰어난 댄스 실력과 운동 신경을 자랑하며 시선을 압도했으며, 방송 초반 인피니트는 자신들의 등장으로 불만을 터트렸던 형님들을 각자의 무한 매력 자랑하며, 형님고를 완벽한 훈남들의 남고로 탈바꿈 시키며 아는 형님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인피니트는 신곡 '태풍'과 각종 예능프로그램, 드라마 등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