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이진성, 새 앨범 발매 확정 “故김민수의 생전 목소리 담았다”

기사 등록 2016-04-12 10: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스페셜 미니앨범 ‘리부트(Reboot)’를 발매한다.

12일 소속사 관계자는 이슈데일리에 “이진성이 새 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 ‘너의 목소리’는 미니앨범 발매 전인 26일 선 공개될 예정이며, 5월 3일 ‘리부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새 앨범 ‘리부트’에는 타이틀곡 ‘그대 품에’를 비롯해 총 6곡의 노래가 포함됐다. 먼데이키즈 이름을 유지하며 故김민수의 생전 목소리가 담긴 곡을 포함시켰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故김민수의 생전 목소리가 담긴 노래 ‘너의 목소리’가 포함됐다. 이 곡을 이진성이 수록할지 망설였지만, 김민수 부모님께서 아들의 목소리가 듣고 싶은 마음을 전해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2005년 데뷔한 먼데이키즈는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남자야', '가슴으로 외쳐'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남녀를 막론하고 많은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故김민수의 안타까운 사고로 데뷔 3년 만에 해체돼 안타까움을 샀다.

이후 새 멤버로 영입한 한승희, 임한별이 팀을 떠나 원년멤버 인진성만 남은 가운데, 그가 홀로서기에 선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