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려욱-은혁, 원티드 콘서트 인증샷 ‘폭풍감동’

기사 등록 2012-04-04 07: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려욱_SNS_(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남성보컬그룹 원티드 3집 발매 기념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려욱은 지난 4월 1일 자신의 트위터 통해 “무한 감동 하동균 선배님의 감정, 내 교주님 후배 재석선배님 고음폭발, 전상환 선배님의 입담과 깨알 이벤트까지. 원티드 홀릭. 만우절이라 거짓말인줄 알았죠. 갔다 왔음. 오늘 생방송 슈키라”라는 글과 더불어 사진을 개제 했다.

사진 속 려욱은 멤버 은혁과 원티드 공연에 설치한 포토월 앞에서 내추럴한 평상복 차림으로 발랄하게 웃고 있다. 은혁은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서 있고, 려욱은 개구쟁이 같은 모습이다.

특히 려욱은 원티드 콘서트의 공연장으로 이동하던 중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원티드 형님들 콘서트 합니다. 저 가요. 감동 기대 중”이라는 글로 홍보를 지원하고 나섰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우와. 아이돌 인증이다” “감성 충만하게 채워오셨나봐요” “부럽다” “역시 아이돌도 진정한 명품 목소리 원티드 사랑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티드는 지난달 31일과 4월 1일 양일간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정규 3집 발매 기념 콘서트를 열고, 지난 2007년 ‘세븐데이즈&원티드’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원티드 단독 콘서트로 1400석의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이 약 2시간 30분동안 뜨겁게 환호,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