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노라조 "우리만의 음악색깔 더 짙어졌다"

기사 등록 2011-11-05 09: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노라조입니다.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엽기듀오 노라조가 1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노라조는 지난 4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오르기 전 이슈데일리와 만난 자리에서 "너무 오랜만에 정규앨범으로 활동하는 만큼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 조빈은 "특히 이번 앨범은 이혁과 함께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해 더 애착이 간다"며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음악을 담았다. 그만큼 노라조만의 음악색깔이 진하게 담겨져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이번 앨범에는 11분 12초 분량의 헤비메탈 곡 'Gaia'라는 곡이 수록돼 있다. 최근 국내 앨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곡"이라며 "록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웃어보였다.

정규 5집 앨범 타이틀곡 '판매왕'에 대해서는 "일본풍의 감성이 살짝 가미된 곡이다"라며 "일본 진출을 염두하고 만든 곡이 아니냐고 많이 말씀들을 하시는데 솔직히 생각은 했다. 좋은 기회가 있으면 개사해서 활동할 생각도 있다"고 전했다.

조빈은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만큼 팬분들을 오래 찾아뵙고 싶다"며 "타이틀곡 '판매왕'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판매왕'은 추억의 유로비트 하이에너지와 메탈장르가 적절히 조합된 곡으로 노라조만의 재치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