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재인' 박성웅, 샤워장면 통해 탄탄한 몸매 '과시'

기사 등록 2011-10-26 15: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샤워신.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박성웅이 숨겨왔던 탄탄한 상반신을 드러내며 파격적인 샤워신을 선보인다.

박성웅은 26일 방송하는 KBS2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 5회 분에서 팔에 난 상처를 바라보며 샤워하는 장면을 통해 근육질 몸매를 공개한다.

최근 부천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그는 단정한 수트를 벗어 던진 채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탄탄하고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박성웅은 이날 샤워장면 촬영을 위해 60일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5Kg 감량하는 투혼을 보였다.

'영광의 재인' 출연이 결정되고 대본상에 샤워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그날부터 닭가슴살, 고구마로 식이요법을 하고 하루도 빼놓지 않고 웨이트 운동을 하는 등 근육질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해왔다는 후문이다.

스태프들은 "박성웅은 촬영 당일까지 물 한 모금 마시지 않고 촬영시작 바로 전까지 팔굽혀펴기와 간단한 웨이트 운동을 반복하며 긴장감을 늦추지 않아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며 "'뜨거운 물이 근육에 닿으면 근육이 퍼지게 될 수 있다'며 촬영 내내 찬물을 틀고 샤워장면을 진행하는 등 최고의 장면을 위한 열정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한편 '영광의 재인' 5회에서는 짐을 싸들고 천정명의 집으로 들이닥친 박민영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