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와이스, 깜찍 'TT'에 팬심은? '웃음'

기사 등록 2016-11-18 17: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트와이스가 'TT(티티)'를 통해 앙큼상큼한 매력으로 음악팬들의 '심쿵 지수'를 높였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TT'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트와이스는 블루, 그린, 화이트가 어우러진 스쿨룩 모티브 의상을 입고 등장해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펼쳐보였다.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TT'는 눈물을 뜻하는 아이티콘을 차용해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표현했다. '우아하게', '치어업'을 프로듀싱 한 블랙아이드필승과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경쾌한 곡이다.

이날 오전 7시 기준 트와이스의 'TT'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수성 중이다. 이에 따라 트와이스는 이번 타이틀곡으로 25일째 음원차트 장기집권을 하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규현,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마틸다,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블락비 바스타즈, 소울라티도, 스누퍼, 아이오아이, 앤씨아,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트와이스, 티아라, 효린이 출연했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