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스피드, '슬픈 약속' M/V 2부 공개 일주일 '연기'

기사 등록 2013-01-08 15: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보영이미지_2.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5.18 광주민주화 항쟁 당시의 치열함을 담은 스피드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2부 공개가 일주일 연기됐다.

1월 8일 오후 스피드 소속사 코어콘텐츠 측은 “오는 15일로 예정됐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공개를 일주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2부는 5.18 광주민주화 항쟁이 일어났던 그 당시 치열했던 도청광장 대치상황을 재현했고, 1부에 공개 됐던 것 보다 더욱 그 시대의 현실적 시대상황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현실적 시대적 상황을 고려해 현재 심사숙고해 편집하는 중이기 때문에 공개를 일주일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다.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2부는 12분 정도 분량을 담고 있으며 지난 7일 선 공개된 '슬픈약속'과 아이돌그룹 최초로 킹텃을 안무에 도입한 ‘이츠 오버(It's over)’, 아직 공개 되지 않은 또 다른 새로운 신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에서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곰TV 뮤비차트에서 공개 3시간 만에 1위를 기록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