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아버지의 죽음은 조작' 김강우 의심할까?

기사 등록 2016-03-17 22: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이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해 의심을 하기 시작했다.

17일 방송된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차지원(이진욱 분)은 아버지 차재완(정동환 분)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했다.

충격에 빠진 차진욱이 아버지의 시신을 보며 오열하자 민선재(김강욱 분)는 차지원에게 "아버지는 단순 심장마비가 아니다. 마약중독으로 인해 죽은거다" 라며 조작된 증거를 보여주며 거짓말을 했다.

슬픔에 잠긴 차지원은 잠시 산책을 하던 중 자신을 미행하는 사람을 눈치채며 이상한 낌새를 느꼈다.
수상한 사람을 쫓던 중 마약 밀수꾼의 장소에 다다르며 아버지의 죽음과 관련 있다는 것을 알게됐다.

그러던 중 바닥에 피묻은 자신의 가족사진을 발견하며 아버지의 죽음이 조작된 것임을 알게됐다.

이날 이진욱은 아버지를 잃은 슬픔을 현실감있게 연기하며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특히 화려한 액션연기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연기 또한 선보여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

과연 이진욱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파헤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캡처)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