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남아-X-5, 한류열풍 열광적..일본을 넘어 싱가폴 접수

기사 등록 2011-07-12 08:4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오픈월드단체1.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대국남아와 X-5(엑스파이브)가 일본,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에 이어 싱가폴 점령에 나선다.

소속사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는 15일 싱가폴 KOREAN MUSIC WAVE 공연에 대국남아와 X-5가 출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싱가폴에서 열리는 공연에는 대국남아, X-5뿐만 아니라 GD&TOP, 태양, 승리, 2NE1, FT ISLAND, U-KISS, MISS A, TEEN TOP, 달샤벳, TOUCH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국남아와 X-5가 해외에서 보내주는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대국남아의 일본 두 번째 싱글앨범 ‘러브 빙고(Love Bingo)’는 발매당일 데일리 오리콘차트 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카나가와에서 앨범 프로모션으로 열린 러브 교환회에서 1만여 팬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했었다.

또 X-5는 데뷔한지 한 달 만에 일본, 인도네시아 등에서 공연, 인도네시아에서는 X-5가 탄 차량을 보고 팬이 실신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