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신서유기2’ 은지원 “예능에서의 제 모습 조금 더 솔직한 듯”

기사 등록 2016-04-15 16: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은지원이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go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서 가수로 무대에 오를 때와 예능인으로 활동할 때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자리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나영석PD, 신효정PD이 참석했다.

앞서 은지원은 젝스키스 멤버들과 함께 지난 14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하나마나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콘서트 현장은 16일 ‘무한도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한 질문에 은지원은 “나중에 따로 만나서 얘기해야 할 거 같다. 할 얘기가 많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덧붙여 그는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할 때는 멋있게 보이려고 꾸밈이 있는 것 같다. 예능의 모습이 좀 더 자연스러운 제 모습이 나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신서유기2'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티빙과 네이버, 다음,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된다. 또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재편집을 거쳐 TV버전 역시 매주 금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이슈데일리 남용희 기자)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